뮤비...음악^^

[스크랩] 김성면(k2) = 사랑과 우정사이 (원곡)

Tony the 명품 2012. 1. 14. 16:50

 

K2 - 사랑과 우정사이 | 음악을 들으려면 원본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사랑과 우정 사이(피노키오) - 김성면(k2)원곡

 

 

 

 

 

 

 

 



머리를 쓸어 올리는 너의 모습
시간은 조금씩 우리를 갈라놓는데

 

 


어디서부턴지 무엇 때문인지
작은 너의 손을 잡기도 난 두려워



어차피 헤어짐을 아는 나에겐
우리의 만남이 짧아도 미련은 없네

 


누구도 널 대신할 순 없지만
아닌건 아닌걸 미련일 뿐

 

 

 

 


멈추고 싶던 순간들 행복한 기억
그 무엇과도 바꿀 수가 없던 너를

 

이젠 나의 눈물과 바꿔야하나
숨겨온 너의 진심을 알게 됐으니

 

 



사랑보다 먼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너무 가까운)
날 보는 너의 그 마음을
이젠 떠나리

 

 


내 자신보다 (내 자신보다)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아끼던 내가 미워지네

 

 

 

 

 

 

 

 

 

 

 

 


 

 

 

 


멈추고 싶던 순간들 행복한 기억
그 무엇과도 바꿀 수가 없던 너를


이젠 나의 눈물과 바꿔야하나
숨겨온 너의 진심을 알게 됐으니

사랑보다 먼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너무 가까운)
날 보는 너의 그 마음을
이젠 떠나리

 

 


내 자신보다 (내 자신보다)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아끼던 내가 미워지네

 

 



연인도 아닌
그렇게 친구도 아닌 (친구도 아닌)
어색한 사이가 싫어져 나는 떠나리


우연보다도 짧았던 우리의 인연
그 안에서~
나는 널 떠나네 

                              

 

출처 : "rain and your story."
글쓴이 : 쏘피천사 원글보기
메모 : 김성면(k2) = 사랑과 우정사이 (원곡)

'뮤비...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물이 나네...  (0) 2012.08.27
[스크랩] 전영록 - 나를 잊지 말아요  (0) 2012.01.14
[스크랩] 애인있어요 - 샘카터  (0) 2012.01.14
유영석  (0) 2012.01.14
[스크랩] 제빵왕 김탁구 ost - 그사람  (0) 2010.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