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볼 맛집^^

대학로(혜화동) 맛집 - 도도야(Scrap):일본식 솥밥이 유명한 집

Tony the 명품 2019. 3. 2. 23:42

일본식 솥밥이 유명한 집

도도야

50m
지도 데이터
© NAVER Corp. /OpenStreetMap
도도야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길 39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MY플레이스 가기 팝업 닫기
전화
상세보기

(2018.6.11. 방문)

Tel: 02-741-5959


예전부터 자주 갔던 음식점을 소개하려고 해요.

메뉴판과 물이에요.
물은 메밀차!
그냥 정수기 물 보다 정성가득한 느낌!

메뉴 구성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조금 가격이 인상되었어요 ㅠㅠ

사진과 같이 테이블에 앉을수도 있고
신발벗고 온돌방에 앉을 수 있어요.
(온돌방 사진은 없쪄염..)

온돌방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곳곳에 일본느낌 나는 인테리어 소품이 많이 있어요.

인테리어 소품과 식기들 모두
일본에서 직점 공수해오신 거라고 전해 들었어요.

점심시간에 가면 예약 손님이 있어
웨이팅을 해야돼요.
기다리는 손님들을 위한 웨이팅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요!

각 종 기사가 붙여있는 벽
사장님의 관심사를 엿볼 수  있어요?

사장님께서 붓으로 해놓으신듯!
메뉴판도 직접 적으시는 것 같아요.

도도야에서 무선인터넷도 사용가능해요.

자 이제 메뉴구성을 한 번 보실까요?

저는 도도야 솥밥을 여러번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어요!

저는 연어가마메시를 먹었어요.
기본 반찬은 샐러드, 김치, 단무지 등이 있어요.

검은색 그릇(정확한 명칭은 몰라요...)에 있는 건 계절마다 바뀌는 것 같아요.

연어, 새우, 버섯, 은행, 밤, 날치알, 무슨 등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가 있어요.

(색감이 왜이렇게 나왔지!!)

저는 이 우동을 제일 좋아해요.
육수와 속에 들어있는 채소가 정말 맛있거든요!

같이 간 일행은 표고가마메시를 먹었어요.
표고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죠.


그동안 제가 먹었던 메뉴에요.
초밥정식인가..
하절기에는 회와 굴메뉴가 안되니 참고하세요!

전복가마메시에요.
전복이 정말 싱싱해요??

 저는 경양식보다는 일본식 돈까스를 좋아하는데요.
역시 맛있네요?

일식정말 강추하는 대학로 맛집
이상 도도야 소개 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