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볼 맛집^^

송타이 - 이태원 비건 식당

Tony the 명품 2020. 8. 10. 22:08

쏭타이 Prologue

평일 12:00 - 01:00

금요일 12:00 - 02:00

토요일 12:00 - 02:00

일요일 12:00 - 01:00

태국은 멀리 있지 않아

??이태원 쏭타이

쏭타이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11-26

예약

엔틱거리 가는 초입 큰 도로에 위치해있어요 ㅎㅎ

바다를 등 지고 칵테일 한 잔 마시며 즐길 것 같은 펍 느낌

달짝지근한 그린커리

진한 양념 맛의 팟카파오무쌉

고들고들한 밥?

동남아에 온 듯한 라탄 조명과 그림액자

외부

대학교 다닐 때

이태원 엔틱거리를 많이 다녀서

익숙한 거리에 있는 #쏭타이

지나가면서 쏭타이에 무슨 메뉴가 있는지

얼마인지 밖에서 다 알 수 있어요 ㅎㅎ

문이 2개가 있는 데

왼쪽 문으로 들어가면 긴 복도형

펍같은 인테리어가 먼저 나오고

 

오른쪽 문으로 들어가면 테라스를 지나

바로 테이블석이 나옵니다 ㅎㅎㅎ

저는 긴 복도를 먼저 지나가보겠어요?

내부

2가지의 공간

이 공존하는

쏭타이 이태원점

밤 공간

들어가니 바로 카운터와 동시에

힙한 노래가 ???

조명이 어두우니깐

정말 밤에 해변가에 있는 펍에 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 ( 놀러가고싶다....)

맥주와 함께 음악을 즐기러 오면 너무

좋을 거 같더라구요??

긴 다리의 체어와 테이블이

힙한 감성을 더해주네요 ㅎㅎ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온답니다 ㅎㅎ

 

 

 

접기/펴기

쏭타이 이태원점, 이태원 태국음식 맛집

실제로 태국여행 간 적은 없지만 직원분들도 너무 스타일리쉬하고

분위기 때문이라도 한 번 더 오고 싶을 정도?

(연예인 사인도 많고 핫한 곳 인정~)

이 공존하는

쏭타이 이태원점

낮 공간

쭈욱 들어가면

민트벽짙은 원목의 가구를 사용하고

라탄의 포인트로 동남아 분위기를 한층 업⬆️⬆️

(+ 초록한 플렌테리어?)

그 나라의 특색을 표현하려면

전체적인 색감도 중요하지만

소품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는 쏭타이

한 집에서 분위기가 다른 인테리어가

공존하니 보는 재미도 있고

주변친구들에게 추천추천 해주고 싶더라구요 ㅎㅎ

 

천장마저도 그 나라의 집처럼 디테일 잘 살렸죠잉??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구요 ㅎㅎ

조명마다 다 라탄조명이라서

방울방울 매달려 있는게 너무 귀여움....?

전 메뉴 비건 가능

저희가 다섯시 반쯤? 도착했었는데

쏭타이는 브레이크타임이 없더라구요 ? 그래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고객들 입장을 위해 #해피아워 를 진행해주는 쏭타이 굳~ )

뭘 먹을지 모르신다면!! 베스트 스티커가 붙여있으니 ㅎㅎ 그걸로 참고하셔서 주문하심 될 것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 쏭타이는 비건식당이기때문에

쏭타이 전메뉴가 비건옵션 가능!!

( 국물맛이 죽여주는 비건쌀국수 '꾸아이띠아오팍' 추천 한다고 합니다 ! )

 

 

가격대는 1만원대고

비싼메뉴는 2만원대여서 부담없는 금액이었어요 ㅎㅎㅎ

저희는 안먹어 본 메뉴 위주로다가

베스트 #팟카파오무쌉 , #그린커리 주문 ?

다른 블로그 후기도 보니깐 텃만꿍도 많이 드셨는데

식감이 좋은 좋은 품질인 새우로만 만든 요리라고해요 !

세프들 손이 많이 가서 맛있나봐요 ㅎㅎ

소스마저도 현지 태국 세프한테 어렵게 알아냈다던데 ㅜㅜ 담에 꼭 먹어야지!!!!!

드디어 !

나온 !!

팟카파오무쌉, 그린커리?

팟타이랑 뿌팟뽕커리는 많이 먹어보았고

맛이 비슷비슷해서 이번에 남자친구랑 새로운 메뉴에

도전을 해보았어요 ㅎㅎㅎ

발음하기도 외우기도 어려운 #팟카파오무쌉

약간 짜장밥이랑 비주얼이 비슷하죠 ? ㅎㅎ 계란도 반숙!

밥이랑 비벼드셔도 되고 반찬처럼 얹어서 드셔도 되는대

양념맛이 강해서 양 조금만해서 드시는 걸 추천해요 !!!

야채에도 양념맛이 잘 스며들어서 아삭아삭

식감도 나고 맛있더라구요 ><

연한 노란빛의 #그린커리

약간 큰 야채가 들어간 수프 느낌?

커리라고 해서 약간 꾸덕한 느낌일 주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맛은 달짝지근하니 향신료 맛 나면서 호불호 좀 갈릴 것 같아요

저는 향신료 음식을 좋아해서 ㅎㅎ

밥이랑 잘 비벼 먹었는데

남자친구 입맛에는 향이랑 맛이 쎈가봐요 !

(팟카파오무쌉은 잘 먹었어요 ㅋㅋ)

밥양은 많지 않아서 부족하신 분들은 추가해서 드시면 될 것같아요 !

살면서 처음 먹어보는 현지맛의 태국음식이라 색다른 맛~

동남아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거에요???

그리고 쏭타이 이태원점이

좋았던 이유는 비건식당이면서

환경을 생각하는 더 좋은 식당이라는 점!! ??????


환경을 생각하는 쏭타이

쏭타이 이태원점

쏭타이는 생각하는 매장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동물과 지구, 환경에 대한 고민들로 배달음식 포장시에도 플라스틱을 쓰지 않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비건분들의 선택지를 넓힐 수 있도록 맛있는 비건음식을 하고자 했습니다. 비건쌀국수를 시작으로 여러가지 비건 메뉴에 대한 고민도 하였습니다. 그 결과 대부분의 메뉴가 비건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가게 정보에 나와있어요!! )

비건마카롱

동물실험 x 인공색소x 탄화골분x

입구쪽에서 마카롱? 도 판매하더라구요!!

그냥 마카롱이 아니라 '비건' 마카롱이더라구요 ㅎㅎ

100%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재료로

만든거라고 합니다 ??

냉장고 앞에

[마카롱 포장시 포장용기 들고 오신 분들께는 할인 해 드립니다 ] 라는 문구도 적혀있었는데요 !

단순한 할인이 아닌 동물, 지구, 환경을 생각하는 할인이라는 거!!

좋은 인식을 심어주는 쏭타이????

생분해되는 친환경제품들

I AM NOT

PLASTIC

사이다를 시켰을 때 그냥 종이빨대인가보다~했는데

빨대는 생분해 되는 옥수수전분으로 만든 거라고 해요??

(배달 전용 수저도 플라스틱 수저가 아니라 옥수수전분으로 만들었다는 거!)

사진 오른쪽에

쏭타이만의 조미료 소스 약봉투도 너무 귀여워요ㅋㅋ?

약국관련 비품을 판매하는 회사와 상의하고 탄생한 디자인이라고하는데

환경을 생각하는 업체라니 맛에 반하고

쏭타이 가치에 두 번 반합니다 ㅎㅎ

플라스틱 포장용기는 종이 딤성 용기로 교체하고

쿠팡잇츠, 배달의 민족, 셔틀, 띵동, 푸드플라이 다섯곳에서 편하게 '쏭타이'를 만나 볼 수 있다고해요 ㅎㅎ

(쿠팡잇츠는 장거리배달도 되시는거 아시죠 ?)

배달업체에 이용하는 비닐도 물론! 생분해가 되는 친환경 용기라는 것???)

단순히 음식만 파는 것이 아니라

그 이상의 가치를 파는 쏭타이

이태원 가시면 꼭 한 번 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

↘️ 쏭타이 위치 ↙️

50m

© NAVER Corp.

쏭타이

서울특별시 용산구 보광로 111 A동 1층

예약

[출처] [서울 이태원] 쏭타이로 태국음식 먹으러 ?? ✈ , 쏭타이 이태원점|작성자 숙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