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king & Cooking

[스크랩] [해투야간매점]아지매 맘대로 업그레이드 시킨~<견과류 광복절토스트>

Tony the 명품 2013. 1. 4. 10:55

 금요일이되면 요즘 해투야간매점 메뉴가 인기죵~

콩알이네도 그렇답니당~^^

 

 콩알이네는 요번주메뉴.. 완전 인기랍니다

이유는...빵순이들이 사는 콩알이네...

빵이나왔다는거죵~~푸하하하하

요즘 유치원아이들도 해투매점을 아나봅니다...

유치원마치고 온 콩알양 토스트를 말하더라구요...

콩알양 TV를  보진 못했기에 그냥 "테레비나온 토스트 주세욤~" 하더라구요~^^;;;

 

그렇게 빵순이 진자매의 간식으로 만든 해투야간매점 광복절토스트....

 

만들면서 보니 집에 있는 견과류들이 생각나더라구욤~^^

뭐든 몸에 좋다하믄 더 먹이고픈 아지매 마음...ㅋ~

빵사이에 솔솔~뿌려서 광복절토스트를 업그레이 시켜브렀지요...ㅎㅎ

 

반응은 ㅎ ㅣ~~~

좋았답니당~

빵순이들인디 오죽했것어욤...^^;;;

 

그럼 아지매 맘대롱 업그레이드 시킨 광복절토스트

한번 봐주실래요~^^

GO~~~GO~~~

.

.

.

재료

 

식빵 4장, 마요네즈 2큰술, 황설탕 1큰술,

아몬드슬라이스 10g, 호두분태 20g, 계란2개

 

1.식빵에 마요네즈를 골고루 발라주었어요~

 

2.(1)위에 황설탕을 솔~솔~뿌려주었답니당~

 

요기까지는 해투에서 보신거랑 같으실거예욤~^^

 

3.(2)위에 호두분태와 아몬드슬라이스를 뿌려주었답니다~

견과류를 쬐매 더 먹이고픈 엄마의 꼼수이지요~~ㅎㅎ

 

요기까지하면 바닥면은 완성이예용

 

4.식빵의 가운데 부분을 원형으로 잘라주었어요

이땐 다른거 없어용~

집에있는 물컵~밥그릇~뭐든 좋아요

 

콩알아지매는 물컵으로 꾹~~눌러버렸답니당~

 

5.오븐팬위에 (3)의 식빵을 놓고 그위에 (4)의식빵을 올려준다음

원형부분에 계란을 한개 깨트려 넣어주공~

180도 예열된 오븐에 15분 구워주면 된답니당~

 

원형으로 잘라내고 남은부분있죵~

거기에 마요네즈를 바르공~황설탕을 솔~솔~뿌린다음

같이 구워주었어요

 

6.15분간의오븐샤~~워~~를 마친

업그레이드버전 광복절토스트랍니다~

 

노릇노릇~고소한향 풍기면서 완성 되었네요

 

접시에 담고선~

콩알아지매 잘하는짓 있죵~~ㅎㅎㅎ

계란노른자부분이 허전해 보이길래~

윙크하는 모양의 김스탬프로 모양을 내어

얼굴모양을 만들어 주었어요~^^

 

우리 똘똘양 요즘 표정이 있는 얼굴을 보면 참 좋아라 하거든요~~^^

 

어른인 콩알아지매는 통째로 들고 먹지만

아이들은 그냥 먹기엔 많이 큰사이즈.....

칼로 잘라서 진자매에게 주었어요~

 

잘려진 단면으로 보이는 견과류 보이시나요

오독오독~씹히는 맛도 있고 고소하니 좋았답니당~

 

초간단으로 만들면서 견과류 쬐~~매 더넣고

업그레이드시킨 해투 광복절토스트~

혹시 냉장고 안에 굴러댕기는 견과류 있으신가요~

 

그럼 한번 식방사이에 올려보세요

간단하고 색다른 맛난토스트가 된답니당~

 

가시는 걸음에 로그인 없어도 되니 추천 한번 꾹~눌러주세요

그람 복받아유~

그냥 가시면 알쥬~발병 나브러유~^^

출처 : 콩알맘의 홈베이킹 세상
글쓴이 : 콩알맘 원글보기
메모 : 견과류 광복 토스느